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힘들때 힘들다 말할수 있는친구

by 물망초원 2005. 7. 21.

어렵고    힘들때등다독거려    주면서    친구야    힘내   니옆에은    내가있찬아

하면서    손을내밀수    있는친구가     되고싶다   왜로울때    전화을하면은

그래알았써  하면서     함께쓰디쓴쇄주   라도한잔할수     있는그런 친구가

되고싶다       사랑에목말라     허덕일때는     그사랑을    다는안이지만

반만이라도     체워줄수   있는  그런친구가     되고싶다     사는게힘들어

지칠때에는     살며시다가가서      이쁜그림옆서     한장이라도     나눌수

있는그런    친구이고    싶다    마음이허전함을     느끼는친구    한태는

그마음허전함을      체워줄수     있는마음포근한     멋진친구     이고싶다

마음으로   사랑하고    정성을다해서     그친구을    걱정을해주는    그런사람이고

싶다    친구가어려월할때      용기을줄수     있는그런      친구이고싶다

밤늦게    전화을    해도 그래잘했다     하면서     마음과    마음을   공유하는

그런친구    이고    싶다   술취해    건하한목소리로     전화을    해도그래잘했다

그래괜찬아    너는밥먹었니    하고물어   볼수있는    그런친구    이고싶다

뜨락님들    오늘도날씨가     너무나   더워습니다     이더위에    건강조심하시고

늘행복이    가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