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그대를 사랑했다오/푸시킨

by 물망초원 2022. 6. 11.

나는 그대를 사랑했다오/푸시킨

 

나는 그대를 사랑했 다오

그 사랑은 나의 영혼 속에서

여전히 불타고 있으리라

 

하지만 나의 사랑은

이젠 그대를 괴롭히지 않을 것이오

슬프게 하고 싶지 않다오

 

희망도 없는 침묵으로

난 그대를 사랑했다오

때로는 두려움으로 때로는 질투로

 

가슴조이며

신이 그대로 하여금 누군가의 사랑을

받게 만든 그대로 나는 진심으로

그대를 사랑했다오

 

-나는 그대를 사랑했다오/푸시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