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난시절......

by 물망초원 2022. 5. 28.

제가 어려을 때에는 너무 힘들고 가

난했습니다
아버지혼자서 가족들을 먹여살려
야했던시절이 라서 하루하루끼니
을 걱정을 해야 했던 시절이였지요
 
이만때이면 보리고개을 격어야 했
고 보리 쌋이나오면 그이쌋을 캐
다가 죽을쓔어 먹기도 했고 푸성
귀을 많이넣고 끌인 수재비나 국
수로 끼니을 때워야 했던 시절이
지요
 
그때을 생각하면지금도안타까운
마음이 드네요
어머니께서는 자식들 배을골게 하
지안게 하려고싹일 하셨던 기억이
나네요
 
그때그시절을 생각하면 지금도가
슴아파오네요
지금에세야 먹을것이 흔하지많
그때 그시절에는 어찌그리도 가난했
던지지금생각 하면안타운 마음이
드네요
 
가난했지만 그시절이 그리워지는
것은 정이 어서그렇지안나싶습니
다 우리님들 건강조심하시고 즐거
운시간보네세요